본문 바로가기
심리학

우영우 테스트 MBTI 성격 유형 검사 바로가기

by 하루17초 2022. 10. 24.
반응형

우영우 테스트 MBTI 성격 유형 검사

우영우 테스트 MBTI

우영우 테스트 아시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가 한참 이슈가 되고 그랬는데요.

저 역시도 본방 사수하며 즐겨 보았습니다. 보고 있으면 미소 짓게 되는 힐링 프로그램이었어요.

시즌2도 나온다고 하니 엄청 기대되는데 드라마의 인기가 엄청나다 보니

아니나 다를까 우영우 테스트 MBTI가 나왔더라고요.

푸망이란 곳에서 만든 사이트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우영우 테스트 MBTI

테스트를 시작하면 여러 질문이 나타납니다.

첫 회에서 인상적이었던 회전문 테스트가 먼저 나오는데요. 만약에 내가 영우랑 똑같이 회전문을 못 지나가고 있는 사람을 봤을 때 어떻게 할까.

MZ력 테스트 보기 정답 확인 유의사항 시간 때우기

내가 식당 주인인데 이상한 손님이 오면 어떻게 할지 물어보는 질문이었고 속으로 욕하거나 티를 내는 등 답을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물론 티를 냅니다. 솔직한 편이라서요.

재미로 할 수 있는 간단한 질문들이라 답도 밸런스 게임처럼 명확하게 갈리는 느낌이고 빠르고 쉽습니다.

MBTI 검사

MBTI 검사

요즘 MZ 세대에서 MBTI가 빠지면 대화가 어려울 정도인데요. 사람을 처음 만나면 이 유형부터 물어보는 게 시작입니다.

그 상대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나랑은 잘 맞을지 이걸로 판단하기 때문에 상대방을 배려하기도 좋지만 단지 이걸로만 판단한다는 오류를 범할 수도 있겠네요. 어디까지나 과거 전쟁에 대비하기 위해 만든 기법이 현대에서는 성격을 확인하는 도구가 되었다는 게 참 신기합니다.

우영우 테스트 결과 보기

질문이 너무 많거나 답하기 애매하면 너무 피곤해지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자 그럼 제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우광호(우영우 아빠)가 나왔습니다. 어떤 성격일지 궁금하네요?

우영우 테스트

우광호는 #섬세함 #관찰력 #외유내강 #원칙주의 이렇게 나옵니다.

 

총평 : 눈치가 빠른 순둥이 남들에게 착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사실은 그 누구보다 상황 읽는 눈치가 빨라서 자기 의견을 내세우는 것보단 상황에 맞게 남들에게 맞춰주는 인성입니다. 다른 사람의 감정을 섬세하고 부드럽게 읽을 줄 알아서 상처 주는 말을 웬만하면 하지 않는다고 해요. 가끔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표출하지 못하는 부분에서 스스로가 답답함을 느낍니다.

 

아무래도 아재다 보니 실망했는데 내용을 보니까 좋았어요.

내가 이런 성격이라니 잘 모르겠지만 좋네요.

우영우 테스트

다른 성격들도 살펴보겠습니다.

이준호는 사람이 좋고 밝고 감성이 충만하다고 하네요.

사랑밖에 모르는 바보네요.

우영우 테스트

한선영은 우영우를 데리고 있는 로펌의 대표죠.

#논리적 #독립적 #똑똑함 #분석가

총평 : 걸어다니는 나무 위키 생각이 많다고 해요. 자신만의 관점이 뚜렷하고 다른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없는데 자신의 영역을 침범하는 걸 가장 싫어합니다. 매사에 객관적이에요. 집단 의견에 딴지를 걸고, 남들이 반대의견을 던지더라도 논리적이면 받아들이는 성격입니다.

우영우 테스트

우리의 주인공 우영우입니다.

신중하고 너드, 냉소적에 마이웨이 자신 주관이 뚜렷합니다. 새로운 지식을 찾는 데 집착하는 성격. 남에게 잘 보여야 한다는 것에는 관심이 별로 없음.

 

그 외에도 영우 친구 동그라미, 봄날의 햇살 최수연, 권모술수 권민우, 제2의 아버지 정명석 다 있습니다. 민우는 좀 짜증 날 듯요. 재미로 하는 거니 한번 해보시고 성향 파악해보세요.

우영우 테스트 링크

아래 링크에 우영우 테스트 링크 첨부했습니다.

우영우 테스트 링크

더 읽을거리

각종 심리테스트 학과 테스트 모음

반응형

댓글